生活
两个人恋爱解忧指南 相差一轮零共同点
2023-04-19 23:05  浏览:33

'신화 에릭입니다' 문자에 보이스피싱인줄 알았다는 나혜미, god팬심도 접은 러브스토리.

罗惠美看到 “我是神话的Eric”短信,以为是诈骗电话,不再当god的迷妹的爱情故事。

최근 그룹 신화의 멤버이자 배우인 에릭이 tvN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미 에릭은 '삼시세끼'를 통해 에셰프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요섹남의 매력을 발산한 적이 있습니다. 빛나는 비주얼부터 남다른 요리 실력까지 다 갖춘 남자 에릭은 러브스토리 역시 남다른데요. 비주얼 甲으로 불리는 에릭과 나혜미 커플의 드라마틱한 러브스토리를 TIKITAKA와 함께 만나봅시다.

最近神话成员兼演员的Eric在 tvN的节目《在当地吃得开吗?美国篇》中展现了各种魅力受到了观众的喜爱。之前他通过节目《三时三餐》获得了主厨的称号而且展现了一个既会做料理又性感男人的样子。兼具出众的外貌和料理实力的男人Eric,他的爱情故事也是那么的与众不同。那么接下来让我们来看一下被称作为拥有外貌甲等的Eric与罗惠美充满戏剧性爱情故事吧。

两个人恋爱解忧指南 相差一轮零共同点(1)

미용실에서 잡지 보고 첫눈에 반했다니

竟然是从美容院的杂志里一见钟情

에릭(1979)은 그룹 신화의 멤버로 1998년 가요계에 데뷔해 현재는 배우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인데요. 2004년 '불새'를 시작으로 가장 최근작인 2016년 '또 오해영'까지 주연을 맡으며 가수 출신 배우로서 성공한 케이스입니다. 이에 비해 아내인 나혜미(1991)는 고등학교 2학년인 지난 2006년 MBC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데뷔해 얼굴을 알린 뒤 일일드라마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입지를 쌓고 있는 중인데요. 두 사람은 띠동갑의 나이차가 나는 데다 데뷔 시기도 워낙 차이가 커서 연예계에서 마주칠 일이 없었다고 합니다.

神话成员Eric(1979),1998年作为歌手出道,目前活跃在演艺圈。从2004年的《火鸟》到最近2016年的《又是吴海英》,他一直担任着主角,是一个从歌手出道成功转型为演员的成功案例。相比之下妻子罗惠美(1991)在2006年,她还是高二的时候通过出演MBC的《搞笑一家人》出道,之后出演了每日更新的电视剧,正在努力在演员的道路上站稳脚跟。两个人不仅年龄上差了一轮,而且出道时期也不同,所以大家都认为他们不会有所交集。

两个人恋爱解忧指南 相差一轮零共同点(2)

심지어 나혜미는 싸이더스 연습생 출신으로 신화의 라이벌로 꼽히는 god의 팬이었다고 하는데요. 이렇듯 공통점을 찾기 어려운 두 사람이 부부로까지 연을 맺게 된 데는 에릭의 남다른 추진력이 한몫을 했습니다.

而且罗惠美作为sidus娱乐公司出身的练习生,她是神话的竞争对手god的粉丝。如此没有共同点的两个人竟然能结为夫妻,当然其中Eric的贡献功不可没。

两个人恋爱解忧指南 相差一轮零共同点(3)

두 사람은 일면식도 없는 상태에서 에릭이 나혜미에게 먼저 문자를 보내면서 인연이 시작되었는데요. 나혜미는 처음 '안녕하세요. 신화의 에릭입니다.'라는 문자에 연예인을 사칭한 보이스피싱이 아닌가 의심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곧 진짜 에릭이 전화를 해왔고 두 사람은 드라마 같은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两个人在连一面之交都没有的情况下,Eric主动给罗惠美发了短息,由此开始了他们的恋情。罗惠美说当时收到 “你好,我是神话的Eric。”的短信时以为是诈骗电话。但是没过多久Eric就给她打了电话由此展开了一段充满戏剧性的恋情。

两个人恋爱解忧指南 相差一轮零共同点(4)

사실 에릭은 미용실에서 우연히 잡지책을 보다가 화보 속 나혜미를 보고 반해서 주변을 수소문해 연락처를 알아냈던 것입니다. 나혜미는 당시를 회상하며 '친구들 중에는 신화 팬이 많은데, 나는 어렸을 때 god 팬이었다.'라고 밝혀 웃음을 주기도 했는데요. 결국 팬심을 져버리고 나혜미가 선택한 남자는 신화의 에릭이었지요.

事实上Eric是在美容室的杂志上偶然看到了画报中的罗惠美,然后四处打听到了她的联络方式。罗惠美一边回想着过去一边笑着说,“我的许多朋友都是神话的粉,但我从小就是god的粉。”然而结局是最脱了粉然后选择了Eric呀。

两个人恋爱解忧指南 相差一轮零共同点(5)

싸우고 나가더니 서프라이즈 프러포즈

磕磕绊绊到惊喜求婚

两个人恋爱解忧指南 相差一轮零共同点(6)

에릭은 이전부터 연애를 숨기지 않고 공개해오는 편이었는데요. 덕분에 '에릭 여자친구'라는 수식어로 연예계에 인지도를 쌓은 여자 연예인이 있기도 합니다. 다만 2014년 나혜미와 처음 열애설이 났을 당시에는 이례적으로 열애설에 부인했는데요. 에릭은 2017년 열애를 공식 인정하면서 '5년 가까이 만나고 있는데 그동안 많이 헤어지고 다시 만나고 했다.'라며 '첫 열애설 당시에는 헤어져 있을 무렵이라서 인정하지 못했다.'라고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Eric是那种向来不会隐瞒恋情的人。也有女明星通过“Eric女友”的标签获得了一定的认知度。但是2014年爆出他和罗惠美恋情时他却选择了否认。他在2017年的时候承认了恋情并说到,“我们已经恋爱将近5年了,这期间分分合合很多次。”接着解释道,“第一次绯闻爆出时正值我们两个要分手的时候所以就否认了恋情。”

两个人恋爱解忧指南 相差一轮零共同点(7)

两个人恋爱解忧指南 相差一轮零共同点(8)

실제로 두 사람은 열애를 공식 인정하기 전부터 이미 당당히 공개 데이트를 즐겨왔는데요. 2014년 이미 함께 쇼핑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하고 나혜미가 신화 16주년 콘서트에 참석하는 등 여느 커플과 다름없는 모습이었습니다.

事实上两个人在正式承认恋情之前就已经公开约会很多次了呢。2014年俩人被拍到一起去逛街,然后罗惠美还出席了神话16周年的演唱会。

两个人恋爱解忧指南 相差一轮零共同点(9)

헤어짐과 재회를 반복하며 5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을 결심한 두 사람은 결혼 준비로 정신없던 와중에 머리 식힐 겸 여행을 다녀오기로 했는데요. 당시 사소한 일로 다투게 되어 서로 토라진 상태로 에릭이 숙소를 나가버렸다고 합니다. 이에 더욱 화가 난 나혜미는 씩씩거리며 혼자 잠이 들었는데요. 어느새 다시 들어온 에릭이 손에 쪽지를 하나 쥐여주고 다시 나갔습니다. 쪽지에는 '일어나면 밖으로 나와.'라는 메시지가 적혀있었고 나혜미는 프러포즈를 예상했지요.

分分合合很多次以后俩人在5年的恋爱长跑后最终决定结婚,在筹备婚礼期间为了放松一下身心选择出去旅游。据说当时因为小事而吵了架随后Eric生着气离开了酒店。然而更加生气的罗惠美选择自己睡觉。不知道何时进来的Eric递给她了一张小纸条上面写着“起来后出来一下”。然后罗惠美就预想到了他是要求婚。

两个人恋爱解忧指南 相差一轮零共同点(10)

때문에 화장도 하고 하얀 원피스까지 차려입고 나갔더니 실제로 해변가 모래사장에 에릭이 꽃다발을 들고 서 있었다고 합니다. 나혜미는 싸운 상태여서 투덜거리며 나갔지만 정작 꽃을 들고 있는 에릭을 보니 안쓰럽고 미안한 마음이 들어 감동을 받았다는데요. 나혜미에게 미리 들켜버린 어설픈 이벤트지만 그래서 더 매력적인 프러포즈가 아닌가 싶네요.

所以化了妆穿上了白色连衣裙,出去后发现Eric在海边的沙滩上手举着花在等着她。罗惠美虽然还在气头上,但是看到手举花束的Eric又感到一丝抱歉和感动。虽然是被罗惠美提前预知到的求婚,但是却因如此而更加具有魅力不是吗。

아내 키스신 보고 '이놈' 호통

看到妻子的吻戏之后咆哮道“这家伙”

两个人恋爱解忧指南 相差一轮零共同点(11)

에릭은 tvN '삼시 세끼' 출연 당시 결혼 생활에 대한 만족을 은근히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결혼 전에는 나혜미가 통금 때문에 12시면 집에 가서 헤어져야 했는데 결혼 후 그게 없어서 너무 좋다며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더불어 나혜미에 대해 '여자친구라기보다 거의 베프다. 그게 좋은 것 같다.'라며 애정을 보이기도 했지요.

Eric通过出演tvN 的《三时三餐》不时会流露出他对婚姻满意的神情。结婚之前因为妻子家里有门禁,所以每次见面到12点后就要分开,结婚后因为没有了门禁而感到非常开心。然后补充说到,“比起是女友更像是最好的朋友,所以很幸福”由此向大家展示了他们的爱情。

两个人恋爱解忧指南 相差一轮零共同点(12)

에릭은 최근 나혜미가 출연한 KBS '하나뿐인 내 편'에서 부부로 출연한 상대 배우와 하는 애정 신을 보고 귀여운 질투를 내비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나혜미는 해피투게더에서 '남편과 함께 드라마를 보고 있는데 내 키스신이 나왔다. 에릭이 화면을 멈추더니 "난 여기까지만 보겠다"라고 하더라'라고 밝혔습니다. 또 본 방송 때는 일시정지가 안되니 애정 신을 다 보고 상대 배우에게 '이놈'하며 호통을 치기도 한다는데요. 귀여운 질투 속에 애정이 가득 담긴 모습입니다.

最近罗惠美出演了KBS的《我唯一的拥护者》,Eric对剧中与她搭档夫妇的男演员表示出了嫉妒。罗惠美在出演《happy together》的时候说到,“当时和老公一起看电视剧时出现了我的吻戏。”当时Eric暂停画面后说“我就看到这吧。”然而在直播的时候因为不能暂停画面,所以看到吻戏时会大声喊道“你这家伙”。吃醋的样子可以说是非常可爱了。

한편 에릭은 결혼 전 인터뷰를 통해 자녀 욕심을 내비친 적이 있는데요. 에릭은 '아기가 굉장히 중요하다.'라며 '만약 노력을 했는데 안되면 입양이라도 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에릭의 바람대로 부부에게 곧 좋은 소식이 들리길 기대해 봅니다.

而且Eric在结婚前接受采访时表示到自己非常想要孩子。Eric说“孩子非常重要”。“如果努力了也不行就要领养一个孩子。”我们希望能像Eric说的那样赶快听到他的好消息。

两个人恋爱解忧指南 相差一轮零共同点(13)

,
发表评论
0评